북한선교

사역소개

우리 민족의 최대 과제는 무엇보다 통일입니다. 통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정치적으로, 문화적으로, 사회적으로, 경제적으로 단절되어 70여년 서로 다른 환경을 이해하고 동질화 시키는 것이 통일이고 복음으로 복음을 위해 통일을 이루는 것이야말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으로서 필연적으로 감당해야할 사명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통하여 이루시고자 하시는 일이며, 동방의 예루살렘이라고 일컬었던 평양을 수복하는 것은 세계선교의 전초기지로서의 사명을 감당할 한반도의 영토적 사명과 주님의 특전사로 훈련받아온 북한의 우리 형제들에게 땅 끝까지의 주님나라 선포를 위한 전진로 및 보급로를 열어주는 가장 중요한 역사적 사명이고 이를 위해 호산나교회 북한선교부에 주신 하나님의 사명입니다.

 

활동사항

복음적 통일과 북한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매월 2째주 주일 오후에 북한을 위해 기도하고 탈북민과 탈북민 강사를 초청하여 북한에 대해 더 이해하고 복음적 통일과 북한선교를 위해 중보하는 시간입니다.

특히 복음적 통일의 시작은 북한을 위한 기도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믿고 앞으로 호산나 탈북민 예배를 준비하는 밑거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부산 강서구 탈북민 돌봄

부산 강서구에 온 탈북민들을 돌보고 알아가는 과정을 통해 북한의 사회와 문화, 습관들을 이해하고 그들을 복음으로 변화시켜 복음적 통일의 일꾼으로 삼고자하는 기초가 되는 사역입니다.

 

북중 단기선교

가깝고도 먼 북한땅 을 중국 변경에서 바라보며 북한선교와 복음적 통일을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의 시간을 구하는 사역입니다.

 

북한 선교학교

북한 사역의 전문 강사와 탈북 사역자들을 초청해서 북한 사역의 장기적인 비전과 통일을 대비하여 준비하는 과정으로 호산나교회가 북한선교에 더욱더 하나님 앞에 쓰임받기 위해 영적인 훈련을 하는 사역입니다.

 

모임안내

모임명 : 호산나 북한선교기도회

시간 : 매월 둘째 주일 오후3:30

장소 : 명지 2층 성가대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