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부

유치부

Kingdom Kids!
하나님 나라의 어린이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둘째는 이것이니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것이라 이보다 더 큰 계명이 없느니라

유치부는 “Kingdom Kids! : 하나님 나라의 어린이” 라는 표어를 가지고 6-7세가 함께 예배드립니다.
특별히 2025년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어린이”(막12:31-31)라는 주제를 가지고 달려갑니다.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한 네 이웃을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고 명령하신 십계명의 말씀을 기억하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그렇게
살아가기를 결단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6-7세 어린이들은 논리력을 키워가고 스스로 예배드리기를 연습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믿음의 거룩한 습관을 기르고 말씀을 깨달으며 그렇게 살기로 결단할 수 있도록 70명의 교사와 학부모가 함께 섬기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교회와 가정이 함께 동역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유치부에서는 주일 어린이 예배와 주중 가정에서의 생활을 연결할 수 있는 컨텐츠들을 제공합니다. 주중에 부모님과 함께할 수 있는 가정활동(성경쓰기, 성경 색칠놀이)이나 호산나 교육부에서 제공하는  매월 가정예배 가이드를 통해 교회와 가정이 신앙교육을 함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매주 주일학교와 가정이 같은 본문과 내용을 가지고 묵상하며 나눌 수 있도록 합니다. 그 외에 유치부 연간 사역으로는 어린이 제자훈련과 수요스쿨, 겨울/여름성경학교, 시즌별 암송축제와 달란트 시장 등이있습니다.

 

표어

“Kingdon Kids 유치부!”

 

주제 말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둘째는 이것이니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것이라 이보다 더 큰 계명이 없느니라” (마가복음 12: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