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 서지태,정문경   

2024.06.14



샬롬^^ 평안하시지요?

5월의 모스크바는 눈이 내렸다가 갑자기 여름 날씨가 되었습니다. 여름에는 모스크바의 날씨가 참 좋습니다.

러시아는 코로나 이후 어려운 상황이 2년 이상 지속되고 있습니다. 교민들의 삶은 계속 위축되고 한인들은 많이 줄었습니다. 속히 대외적인 문제들이 회복되고 아픔을 겪는 분들이 위로 받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

작년에 이어 교회 사역과 강의 등과 함께 세미나 인도와 준비를 통해 많은 사역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특히, 제자훈련 세미나에 참석하신 분들이 삶에서 제자로 살아낼 수 있도록 소통하고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에스토니아의 한 목사님은 우리가 보내드리는 러시아어 큐티를 약 90명의 사역자에게 보내고 함께 큐티를 한다고 합니다. 이런 기쁜 소식은 선교사에게 큰 위로가 됩니다.

저희는 6월 24일부터 유럽 전역의 메시아닉 유대인 사역자들을 위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메시아닉 유대인 사역자들은 러시아어를 사용합니다.  이번에 만날 메시아닉 유대인들은 기도 응답이기에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만남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유대인 목회자들이 자주 모스크바에 오셔서 기도하고 신앙을 나눕니다. 어려움 가운데 있는 이스라엘과 러시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의 복음은 여전히 전파되어야 하고 그 일에 저희는 순종 합니다.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제자훈련 세미나 중』

 


『유대인 사역자들을 위한 세미나 중』

 

〈기도제목〉
  1. 러시아에 있는 교회들과 유대인 동역자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날마다 경험하게 하소서.
  2. 준비하는 모든 세미나와 만남에 주님의 인도하심을 허락하소서.
※ 서지태,정문경 선교사는 HIS소속, (러시아 선교회 소속) 2000년 러시아로 파송되어 교회, 신학교 사역 및 유대인 사역자 사역등 감당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