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국 - 김 ㄷ ㄹ , 초 ㅁ ㅅ   

2024.06.27


I 의 올해는 섭씨 52도를 기록 중입니다. 게다가 습도가 없어서 열풍이 불면 그 많던 파리와 모기도 자취를 감춥니다.

30년전 사역지인 파키스탄에서 두 딸들과 함께 더운 날을 이겨냈던, 더워도 너무 더운 여름 밤 그나마 유일한 희망이었던 선풍기가 정전 으로 3일째 멈추고 시멘트 바닥에 모두 속옷만 입고 누워서 야속한 선풍기만 바라보며, 가끔씩 창문 넘어 불어오는 밤바람에 감사하며 온 밤을 지새웠던 일이 지금도 눈에 선합니다.

그 체험으로 인해 어떤 환경에도 감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곳 총선은 지역마다 다른 날짜에 치루어 집니다. 선거 유세장과 마을마다 비상 사태를 대비해 무장한 군인들이 장갑차를 앞세워 살벌 하고긴장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곳곳에서 총격전으로 소수의 독립군들이 진압되는 소식과 이란 대통령의 죽음 등 주민들의 입에서 들리는 좌절의 한탄을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6월 개표 결과가 나오기까지 학교 통학길 안전에 대한 깊은 기도가 나옵니다.

저희는, 학교 건물 이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가끔 건물 주인이 월세를 받으러 학교에 오는 날이면 모두들 긴장합니다. 산골 마을에서 좋은건물을 찾는 것이 쉽지 않지만 소망을 가지고 주위의 지인들에게 도움도 청하고 하나님께서 예비해 두신 곳을 기도하면서 찾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봄학기 중간시험을 마쳤습니다. 다행히 지난해 보다 점수가 향상되어서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있을 소풍 소식은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즐겁고 신나는 시간일 것 같아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우리 학교 학생들)

Leh (레) 에서 깊은 역사를 가진 Moravian (모라비안)교회 그리고 모라비안 학교와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모라비안 기독교 학교와 공유 및 사역을 함께 하게 되어 하나님의 손길에 감사합니다.

(모라비안 기독교 학교 아이들과 함께)

올해 벌써 두 명의 여 교사가 결혼으로 인하여 휴직을 했습니다. 결혼 후에 다시 돌아오겠다고 약속 했지만 이곳의 풍습 상 학교로 돌아 오지못할 것을 알기에 부족한 교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사랑하는 교사를 찾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기도제목

  1.  교육부의 지속적인 부당함 가운데서도 학교와 학생들이 더 감사하며 몸과 마음이 성장해 가게 하소서.

  2. 후원 받고 공부하고 있는 몇몇 장학생들이  잘 자라나서 이 사회에 영향력을 미치는 삶을 살아내게 하소서.

※ 김ㄷㄹ,초ㅁㅅ 선교사님은 SEED 소속, 2011년 I국으로 파송되어 학교 사역을 감당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