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국 - 김ㄷㄹ . 초ㅁㅅ   

2025.04.04


Calligraphy/Kang byung-ki

 

이곳의 봄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아직도 앞 뒷산은 하얀 눈으로 덮여 있지만, 마을 곳곳에는 분홍색 아몬드 꽃들이 피고 들판에는 새싹들이 자라며 봄의 기운을 전해줍니다. 지난주부터 학교는 새 학기를 시작했지만, 여전히 날씨가 차가워 따뜻한 운동장 양지바른 곳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눈이 내려 휴교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건강하게 학기를 시작하고 끝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기억하고 함께 기도해 주세요.

올해 신입생 등록이 시작되었고, 학교는 입학 예정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방문으로 바쁜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또한, 필요한 교사들 충원과 같은 여러 가지 준비도 진행 중입니다. 학생들과 교사들이 끝까지 함께할 수 있길 오늘도 힘을 냅니다.

라마단이 시작되며 거리는 고요하고 경건한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금식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단순한 육체적 금식뿐만 아니라, 영적인 싸움과 믿음을 지키려는 깊은 갈망을 느낍니다. 우리는 이들에게 어떻게 함께하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할 수 있을까? 금식하는 이들에게 정죄가 아니라 이해와 사랑으로 다가가고, 예수님께서 광야에서 40일을 금식하며 기도하셨던 것처럼 열방의 모든 선교사는 이때 더욱 기도로 준비합니다. 라마단 기간 동안 영적인 전쟁은 더욱 치열해지지만, 주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저희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난 추수감사절 행사에 큰 호응을 얻어, 올해는 행사 장소를 확장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교 다락방을 강당으로 개조하고, 부활절 행사와 졸업식 등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부모님들을 초대해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지난번 편지에서 학교 유치원에 좋은 선생님을 보내달라고 기도 요청했었는데 모두 기도해 주셔서 shrat 선생님이 새로 오셨습니다. 처음으로 교사 생활을 시작하는 그녀는 경험은 부족하지만 아이들을 정말 사랑하고, 좋은 선생님이 되는 것이 소망이라 고백합니다. 수업을 준비할 때마다 더 잘 가르치고 싶다는 마음에 고민도 많고, 아이들과 어떻게 하면 더 잘 소통할 수 있을지 배우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참 예쁩니다.



모든 시작이 그렇듯, 새로운 환경에서 적응하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하나님께서 Ishrat 선생님에게 지혜와 인내를 주시고,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따뜻한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무엇보다 그녀가 아이들을 가르치는 기쁨을 경험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더 깊이 깨달을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 주세요.

〈기도제목〉
  1. 아이들이 건강하게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2. 학교 신입생 등록과 새로운 교사 충원이 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잘 이루어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