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부

유치부

Kingdom Kids 유치부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다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유치부는 “Kingdom Kids! : 하나님 나라의 어린이” 라는 표어를 가지고 6-7세가 함께 예배드립니다. 특별히 2023년은 “생각과 지혜가 자라는 어린이”(딤후3:15)라는 주제를 가지고 달려갑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함으로 생각과 믿음이 자라가는 어린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6-7세 어린이들은 논리력을 키워가고 스스로 예배드리기를 연습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믿음의 거룩한 습관을 기르고 말씀을 깨달으며 그렇게 살기로 결단할 수 있도록 70명의 교사와 학부모가 함께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교회와 가정이 함께 동역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유치부에서는 주일 어린이 예배와 주중 가정에서의 생활을 연결할 수 있는 컨텐츠들을 제공합니다. 주중에 부모님과 함께할 수 있는 가정활동(성경쓰기, 성경 색칠놀이)이나 교육부에서 제공하는 가정예배를 통해 교회와 가정이 신앙교육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매주 교회와 가정이 같은 본문과 내용을 가지고 묵상하며 나눌 수 있도록 합니다. 그 외에 유치부 년간 사역으로는 어린이 제자훈련과 열매학교, 수요스쿨, 겨울/여름성경학교, 여름학교 등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표어

“Kingdon Kids 유치부!”

 

 

주제 말씀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다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디모데후서 3장 15절)